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세계 유일의 기술력, 편백피톤치드 항균탈취제 개발성공
작성자 허 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3-13 11:26: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94


세계 유일기술, 화학제 무첨가 유화제제인

편백피톤치드 농축액 '피톤치오' 항균탈취제 개발

 

 

()첨단환경은 대한민국 최초로 식재되고 최대 규모의 편백조림지(축령산 치유의 편백숲)가 위치한 전라남도 장성군에서 편백나무 잎을 채취하여 면역력 증가, 항균, 항염, 항산화 등의 기능으로 각종 질병(, 염증, 우울증, 비염, 아토피 등 피부개선)의 치유력이 검증된 편백오일로 피톤치오 항균탈취제를 생산한다.

 

 

고농도의 편백오일과 편백수(혹은 정제수)를 계면활성제 등의 첨가제 전혀 없이 세계 유일의 에멀젼 유화기술로 생산한 피톤치오 항균탈취제는 강력한 항균탈취기능 이외에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힐링 기능까지 제공한다.

  

순수한 편백피톤치드 농축액 피톤치오를 스크린골프장, PC, 요양원, 노래방, 당구장 등의 실내 공간에 살포 후 체험하신 분들의 반응은 편백 꽃향 냄새가 편백숲 속에 온듯 상쾌하고 냄새가 신비하게 없어진다고 한다.

  

편백오일(기름)과 편백수(액체)를 첨가제 없이 유화시키는 방법은 초음파나 나노분산기, 호모나이저를 이용하는 기술이 있지만 1개월 이상 유지가 불가하여 계면활성제나 알코올 등을 첨가한다.

  

시중에 유통되는 유명브랜드인 섬유탈취제(F)의 경우도 화학제인 알코올, 구연산, 계면활성제, 탈취제(폴리아지리딘), 미생물억제제(4급 암모늄클로라이드), 향료가 첨가된다.


 

그러나 세계 유일의 충격파와 소용돌이, 초음파 등의 융합 기술을 이용하여 분자화된 입자를 안정화시킨 피톤치오는 유화상태를 2년 이상 유지하며, 항균 99.9%와 탈취 99.6%를 나타내고, 중금속과 유해물질 불검출, 피부 보습과 항염 효과, 피부 무자극 및 무독성의 안전한 물질임을 확인했다.


  



피톤치오 항균탈취제에는 강력한 항균과 탈취, 방부제 기능의 천연 성분 함유로 인해 화학제제 첨가가 불필요하고 아토피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주는 엘레몰(Elemol) 등의 천연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인체와 동물의 피부 개선에도 활용한다.

 

 

피톤치오는 학교교실과 새(), 요양원, 입원실, PC, 스크린골프장, 사무실, 작업장, 지하철역사 등 다중이용시설과 보육원, 양로원, 어린이집 등 취약시설의 실내 공간에 스프레이(분무) 살포하여 미세먼지, 부유세균, 세균, 냄새 제거와 모기, 진드기를 퇴치할수있다. 자동분무기(디스펜스)나 가습기 등에 넣어서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농협351-0911-5807-53
    • 예금주주식회사첨단환경